• 최종편집 2024-09-08(일)
  • 전체메뉴보기
 

중고생 정책제안대회 포스터.jpg

 

양산의 미래를 이끌 중·고등학생들의 시정 관심을 높이고, 학생 특유의 참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10회 양산시 중·고교생 정책제안대회를 진행한다. 


올해는 참가대상을 중학생까지 확대해 더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고자 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관내 중·고교생들은 2~5명으로 팀을 구성해 양산시의 변화를 만들기 위한 제안서를 작성해서 오는 8월 2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양식은 양산시청 홈페이지(시정정보→알림마당→고시/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며, 국민생각함(https://www.epeople.go.kr/idea) 또는 메일(naeun611@korea.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부서심사 및 홈페이지 온라인 투표를 반영하여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 팀을 선정할 예정으로, 수상 팀에게는 양산시장상과 함께 대상(1팀) 100만원, 최우수(2팀) 각 50만원, 우수(3팀) 각 30만원, 장려(4팀) 각 5만원, 참가(10팀) 각 2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양산시 관계자는 “중·고교생들의 시각이 반영된 다양한 제안으로 양산시 변화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정책을 발굴하기를 기대한다”며 “학생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0회 양산시 중·고교생 정책제안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