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5(화)
  • 전체메뉴보기
 

양산 회야강 힐링 걷기1.JPG

 

양산시 웅상출장소는 지난 21일 회야강 둔치에서 ‘2023 양산 회야강 힐링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웅상신문 주최로 개최된 이번 페스티벌에는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힐링 걷기 행사, 낭만 콘서트, 플리마켓 및 체험부스 등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었다. 


특히 천성리버타운 아파트 앞에서 대승2차 아파트 구간 6km의 회야강 산책로 걷기 행사는 국제신문이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사전 신청자 및 현장 접수자 등 2천 여명이 참가해 단풍으로 물든 회야강변의 가을을 느낄수 있었다.


걷기 행사 후 진행된 낭만 콘서트에서는 양산시 시립합창단, GNB 댄스공연, 뫼울 국악예술단 공연, 오페라 공연 등 지역 예술인들의 공연이 펼쳐져 다양한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었다.

또 행사장에는 웅상 회야강의 미래 비젼에 대한 생태 홍보 부스와 회야강을 주제로 한 3행시 글짓기, 그리기, 그림 전시회가 펼쳐져 지역에 대한 자긍심을 높여주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회야강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회야강을 연계한 동부양산 발전 계획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여 주민들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회야강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 양산 회야강 힐링 페스티벌 성황리 마무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