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5(화)
  • 전체메뉴보기
 
  • - 영어도서관 한진희 작가와의 만남 -

영어도서관 누리보듬 작가와의 만남.jpg

 

양산시립 영어도서관은 3월 16일 14시, 영어도서관 3층 다목적홀에서 <누리보듬 엄마표 영어 톺아보기> 저자인 누리보듬(한진희) 작가를 초청하여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에서는「누리보듬과 함께하는 엄마표 영어 샅샅이 더듬어 살펴보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누리보듬(한진희) 작가는 8세 전까지 ‘영어 노출 제로’였던 아들 반디를 16세에 호주 대학에 입학시킨 ‘집념의 영알못(영어를 알지 못하는) 엄마’로 8년 간의 엄마표 영어를 통해 자녀의 영어 완성을 보고 자신의 경험을 저서와 오프라인 강연으로 활발하게 나누고 있는 작가로, 현재는 유튜브 <누리보듬> 채널 운영, 자녀 영어교육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방법으로 대중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는 엄마표 영어 전문가이다. 


한진희 작가와의 만남은 양산시민(성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작가의 저서를 4명에게 증정한다. 또 사전질문 행사로 작가에게 궁금한 질문사항을 적어 응모하면 강연에서 질문에 대한 대답을 작가에게 직접 들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작가의 저서를 선물한다. 


2월 27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누리집(http://lib.yangsan.go.kr/)으로 선착순 50명까지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거나 영어도서관(☎392-5940, 594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집념의 영.알.못 엄마가 영어도서관을 찾아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