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5(화)
  • 전체메뉴보기
 
  • - 합창과 오케스트라의 만남 그리고 하모니 -

시립합창단 창단 20주년 기념음악회.jpg

 

양산시립합창단이 오는 18일 저녁 7시 30분부터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양산시립합창단 창단 20주년 기념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창단 20주년을 맞아 양산시립합창단과 30인조 청음오케스트라와 협연으로 풍성하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양산시민에서 선사할 예정이다. Time to say goodbye, The prayer 등 팝페라 명곡으로 막을 여는 이번 무대는 시간에 기대어, 오묘한 조화와 같은 오페라 아리아 및 유명 뮤지컬 곡으로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합창이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 양산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이다.


또 양산시립합창단 특유의 안무 퍼포먼스를 가미한 여성합창 리듬속의 그 춤과 California Dreamin’을 재즈 편곡해 합창하는 등 양산시립합창단의 매력적이고 수준 높은 공연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공연은 7세 이상 누구나 관람가능한 전좌석 무료공연(1인4매 예매가능)으로 4월 2일 10시부터 인터넷사전예매(양산문화예술회관 http://www.yangsanart.net)를 실시하고 있으며, 문의는 양산시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055-392-2542)으로 하면 된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창단 20주년을 맞이한 양산시립합창단이 지난 20년을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삶에 지친 시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희망찬 내일을 노래하길 바란다”며 “이번 공연은 양산시립합창단의 최고 기량을 만날 수 있는 무대일 것”이라며 양산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산시립합창단 창단 20주년 기념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